상단영역

본문영역

더불어 잘 사는 성남 위해 노력할 것

성남시장 은수미

  • 입력 2020.05.25 15:25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간축사

진정과 평등이라는 일념 하에 거짓과 술수가 없는 평등한 세상을 일구어 가기 위해 굳건히 진일보 하고있는 서울매일의 창간 14주년을
100만 성남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지난 한 해 동안, 성남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아낌없는 격려를 해주신 서울매일 독자 여러분과 시민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정치와 사회를 바라보는 시민의 시각과 안목은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공정한 민주주의 사회로의 변화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 언론은 올바르고 정확한 정보제공으로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여론을 공정하게 대변해야 할 공익적 사명이 있습니다.
서울매일은 정도언론의 가치 아래 이념, 지역, 세대 간 갈등과 분열을 넘어 융합된 대한민국 건설에 일조하고자 공정한 보도와 창의적이고 개혁적인 논평으로 언론 본연의 임무와 시대적 소명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시민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노력하는 언론, 시민과 함께하는 언론, 풀뿌리 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는 언론사로 더욱 발전해나가기를 바랍니다.
성남시도 시민과의 소통으로 양극화를 해소하고 모든 시민이 더불어 잘 사는 성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시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서울매일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귀사의 가족 여러분께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성남시장  은수미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