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정한 보도와 균형 있는 비판으로 언론의 사명 다 하길

고양시의회 의장 이 윤 승

  • 입력 2020.05.22 16:38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간 축사)

반갑습니다. 고양시의회 의장 이윤승 입니다.
급변하는 시대 흐름에도 항상 진실과 사실에 입각한 공정한 보도와 시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애써온 서울매일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창간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초지일관 정론직필을 추구하며 언론인으로서 한 길만 걸어온 서울매일 임직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언론은 진실의 창이며, 시대의 등불과도 같은 존재입니다. 오늘날 수많은 정보 속에서 시민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지역의 소식을 신속 정확하게 알리며, 공정한 보도와 균형 있는 비판을 통해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것이 이 시대의 언론의 역할이자 사명이라 생각합니다.
서울매일은 급변하는 언론 환경 속에서도 우리 사회의 진면목을 볼 수 있도록 항상 진실과 사실에 입각한 공정하고 신속한 보도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우리 사회가 나아갈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신속 정확한 보도, 공정한 논평과 해설, 다양한 기획보도, 독자의 권익 증진 등 오로지 언론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시대의 변화를 선도하는 언론사로 거듭 발전해 나가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서울매일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과 서울매일 임직원 모두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고양시의회 의장 이 윤 승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