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종시의회 이순열 의원, 시교육청 등 유관기관 방문

23일 세종시교육청 세종경찰서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등 유관기관 순회

  • 입력 2020.04.23 15:16
  • 기자명 신병삼·신유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병삼·신유진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의회(의장 서금택) 이순열 의원(도담동)은 23일 교육청과 세종시경찰서 등 주요 유관기관을 방문했다.
이날 이순열 의원은 당선 이후 첫 공식 일정으로 최교진 세종시교육감과 환담을 나눈 데 이어, 송재준 세종경찰서장과 장영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장을 순차적으로 만나 면담했다.
이 의원은 최교진 교육감과 만난 자리에서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 해야겠다는 다짐을 굳게 했다”고 말했다.
최교진 교육감은 이 의원에게 방문 기념 선물로 교육 도서 2권을 전달하기도 했다.
또한 이 의원은 송재준 세종경찰서장과 면담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를 조성하는 데 힘을 보태고 싶다”면서 “인간적이고 따뜻한 정치인이 돼 달라는 말씀 깊이 새겨서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이 의원은 장영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장과 만난 자리에서 “공인으로서 이웃과 더불어 살면서 남을 배려하는 뜻 깊은 정치를 펼쳐 달라는 말씀 명심하겠다”며 “지역 노인 문제에도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정책 대안을 제시하는 데 힘쓰겠다”는 뜻을 전했다.
유관기관 방문을 마친 이 의원은 “이번 일정을 통해 현장 소통의 중요성을 새롭게 인식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 정책과 관련된 기관의 대표자뿐 아니라, 현장 관계자들과 시민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지속적으로 현장을 찾아 각계각층의 의견을 수렴해 나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