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 화성시(병) 민주당 후보 권칠승 국회의원 ‘권칠승의 1(일)하는 공약’ 발표

  • 입력 2020.03.19 15:05
  • 기자명 국승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승우 기자 / 제21대 총선 경기 화성시(병) 지역구 재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후보 권칠승 국회의원은 지난 16일 랜선 출마선언에 이어 19일에는 유튜브채널인 권칠승사이다(https://youtu.be/_QkOj4xlvzE)와 각종 SNS를 통해 권칠승의 1하는 공약을 공식 발표했다.
이날 발표한 권칠승의 1하는 공약은 어르신과 아이 엄마와 청년 그리고 민생을 위한 6가지 약속으로 교육 화성 교통 화성 경제 화성 안심 화성 복지 화성 문화 화성 등 화성발전 6대 비전공약이다.
권 후보가 발표한 6대 비전에는 홍익대 공대(학부/대학원) 유치. GTX-C 노선 병점역 연장 추진. 홍익대 4차산업혁명캠퍼스 연계한 KTL(한국산업기술시험원) 2개 센터 유치. 질병관리기관 유치. 노인 공동거주 지원주택 건립 추진. 농수산대학 이전 부지 문화예술타운 유치. 등 화성의 발전을 위해 중앙정부 및 지자체의 긴밀한 협업이 필요한 굵직한 사업들이다.
특히 권 의원은 지난 4년 간 봉담1고 등 5개 학교 신설 확정 인덕원선 능동역 신설 확정 병점역 주변 개발사업 착공 등 화성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왔다며 봉담1고 병점역 주변 개발사업 43번국도 전선지중화 등 사업 확정 후에도 지속적으로 챙겨야 할 일들이 산적해 있다며 사업의 지속성을 강조했다.
이어 권 의원은 말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실행은 다르다며 여당의원으로 중앙정부 및 화성시와의 당정협의를 통해 긴밀한 협업을 통해 추진 중인 사업을 적기에 완료하고 새로 발굴된 현안과 시민과의 약속을 차질 없이 해결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화성시(병) 더불어민주당 후보 권칠승 국회의원은 제21대 총선 공약 시리즈인 권칠승의 1하는 공약의 세부적인 공약은 추후 보도자료 및 각종 SNS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