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권칠승 송옥주 국회의원 화성시 봉담읍 발전 위한 업무 협약 및 간담회 개최

  • 입력 2020.03.13 14:56
  • 기자명 국승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승우 기자 / 더불어민주당 화성시(병) 권칠승 국회의원과 송옥주 국회의원(비례대표)는 지난 12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봉담 발전 위해 업무 협약 및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권칠승 송옥주 국회의원을 비롯해 경기도의회 박윤영 이은주 오진택 의원 김홍성 화성시의회의장 화성시의회 김도근 김효상 엄정룡 최청환 황광용 김경희(비례) 박경아(비례) 의원 등 시·도의원들도 참석했다.
화성시는 동탄과 신규 택지지구 등을 중심으로 급속히 인구가 팽창함에 따라 선거구조정이 불가피한 지자체로 이번 제21대 총선에서 화성시(갑) (을) (병) 선거구 모두 일부가 조정 됐다.
지난 7일 여.야 3당 원내대표의 합의와 선거구획정위원회의 국회의원지역선거구 획정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봉담읍은 화성시(병)지역구와 화성시(갑)지역구로 나뉘게 됐다.
이와 관련 봉담읍은 단일 읍·면·동에 2명의 국회의원이 선출될 예정이어 국회의원과 시·도의원이 상호 협력으로 봉담읍 발전과 숙원사업 해결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권칠승 의원은 봉담읍 주민의 약 92%는 기존 지역구를 유지했지만 여·야 3당 원내대표 합의와 선거구획정위의 획정안에 따라 봉담읍이 분리된 것은 안타깝다며 이제 봉담읍은 국회의원 2명을 거느리는 지역인 만큼 상호 긴밀한 협의를 통해 봉담읍의 더 큰 발전을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 화성시(병) 권칠승 국회의원은 봉담읍 주민 및 시·도의원들과 함께 봉담1고 신설 확정 43번국도 전선지중화 사업 유치 봉담 119안전센터 신축 이전 등 봉담읍의 발전과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등 봉담읍 주민들과 긴밀한 소통을 이어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