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왕, 2020년 국내·외 전시(박람)회 지원 참가기업 모집

의왕시 소재 제조업체 대상 2월 26일~3월3일 접수

  • 입력 2020.02.21 14:28
  • 기자명 김민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석 기자 /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관내 중소기업의 시장 판로 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2020년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기업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중소기업으로서 현재 의왕시에 소재한 기업 중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하며, 타 기관으로부터 참가비를 지원받는 업체, 지방세 체납 중이거나 휴·폐업한 업체, 도박 등 불건전 오락용품(장비) 제조·콘텐츠 관련 업체 등은 제외된다.
참가 기업으로 선정되면 전시 부스임차료, 시설장치비, 홍보물 제작비 등 전시회 참가비용의 일부를 지원받으며, 국내전시회는 최대 200만원, 해외전시회는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의왕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시청 기업지원과에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 홈페이지(www.uiwang.go.kr)‘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하거나 의왕시 기업지원과(031-345-2362)로 문의하면 된다.
안기정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전시회 지원사업이 관내 중소기업들의 기업 홍보와 함께 시장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높여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