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수구, 설맞이 관내 생산식품 할인 판매전

연수구청 1층 송죽원에서 직거래로 시중보다 33~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 입력 2020.01.14 14:19
  • 기자명 정순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순학 기자 / 인천 연수구가 설연휴를 앞두고 오는 1월 16일(목)과 17일(금) 양일간 연수구청 1층 송죽원에서 연수구민과 직원을 대상으로 ‘설 맞이 연수구 생산식품 할인 판매전’을 개최 한다고 밝혔다.
이틀간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관내 식품제조가공업소에서 생산한 식품을 중간마진 없이 직거래로 소비자에게 시중보다 33~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판매전은 ‘연수구 판로개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구민들은 품질 좋은 설 선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 판로에 어려움을 겪는 우리 지역 식품 제조·가공업소는 생산식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행사다
할인 판매 제품은 소비자와 식품제조가공업소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그래롤라, 마카롱, 참기름, 커피 등 설 선물용품과 설 상차림을 위한 김치, 찹쌀 떡 등 9개 업소 40여개 제품이다.
무료 시식회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판매전은 연수구가 2018년부터 추진하는 사업으로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판로개척 플랫폼 기능 수행에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는 입장이다.
고남석 연수구 구청장은 “연수구 생산식품 판로개척 지원사업은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지만 제품 인지도 부족으로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관내 식품제조가공업소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