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풍납토성 정비 및 주민보상 문제 진행상황 설명

박인숙 의원, 9일~10일서울 송파갑 주민 대상 의정보고회

  • 입력 2020.01.08 18:55
  • 기자명 유주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주형 기자 / 자유한국당 송파갑 박인숙 의원(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간사)이 1월 9일(목)~10일(금)까지 오륜동, 방이1·2동, 송파1·2동, 풍납1·2동, 잠실4·6동 주민을 대상으로 이틀에 걸쳐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첫째 날인 9일 오후 5시 송파동 송파여성문화회관 지하1층 강당에서 오륜동, 방이1·2동, 송파1·2동 주민을 대상으로 의정보고회를 갖고, 10일 오후 3시에는 풍납동 도란도란 백제쉼터에서 풍납1·2동, 잠실4·6동 주민을 대상으로 의정보고회를 갖는다.
 
박인숙 의원은 의정보고회를 통해 지난 8년 간의 국회 의정활동 전반에 대한 보고와 함께 올림픽스포츠컴플렉스 조성, 국립체육박물관 건립, 풍납토성 정비 및 주민보상 문제 등의 진행상황을 설명하고, 서울 송파갑 지역의 동별 주요사업과 학교교육환경개선사업의 경과를 보고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서울송파갑 지역의 당 소속 구의원들도 참석하여 주민들의 의견을 함께 청취할 예정이다.
 
박 의원은 의정보고회 개최와 관련하여 “지난 8년간 명품도시 송파의 발전과 지역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쉼 없이 달려왔다”면서, “주민여러분과 함께 일궈낸 결과물을 보고 드리는 자리인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