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왕사랑상품권 설명절 10% 특별할인, 카드형 새롭게 출시

1.6.~1.31. 10% 할인, 카드형 상품권 출시 이용 가능

  • 입력 2020.01.03 15:20
  • 기자명 박성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규 기자 /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설명절을 맞아 1월 한달간 의왕사랑 상품권 10% 특별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특별 할인기간은 1월 6일부터 31일까지로, 의왕시 관내 농협 13곳에서 현금과 신분증만 있으면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올해부터 은행 방문 없이 휴대폰 앱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카드형 의왕사랑 상품권이 새롭게 출시됐다.
카드형 의왕사랑 상품권은‘경기지역화폐’앱을 통해 신청(만14세 이상 가능)할 수 있으며, 집으로 배송 받은 카드를 앱에 등록한 후 본인 계좌 연결을 통해 원하는 금액을 수시로 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
시는 올해 개인 연간 할인한도를 작년보다 80만원 상향된 480만원으로 정했으며, 월 구매한도는 카드형 상품권 25만원, 종이형 상품권 15만원이다. 단, 법인 및 단체는 별도의 할인혜택이 없다.
종이형 상품권은 작년과 동일하게 의왕사랑 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카드형 상품권은 별도의 가맹 절차 없이 의왕시 관내 IC카드 단말기를 사용하는 연매출 10억 미만의 소상공인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단, 대형마트, SSM, 프랜차이즈 직영점, 유흥주점, 사행성업소 등은 제외된다.
종이형 상품권 가맹점은‘의왕사랑 상품권 가맹점 찾기’앱이나 의왕시청 홈페이지에서, 카드형 상품권 가맹점은 경기지역화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돈 시장은“올해부터 종이형 상품권과 함께 카드형 상품권이 신규 발행되면서 지역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가에 실질적인 도움이 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의왕사랑상품권에 대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