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남을 수도권 핵심도시로 조성할 것”

  • 입력 2020.01.03 15:10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하남시민 여러분!
희망으로 힘차게 열어갈 새로운 한 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아쉬움을 뒤로 하고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풍성한 결실로 맺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해 우리 의회가 한층 더 성숙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제8대 하남시의회가 시민의 뜻을 존중하는 신뢰받는 의회로 한 걸음 더 나아가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시민 여러분께서 애정 어린 관심으로 의회를 믿고 격려해 주신 덕분입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대규모 택지개발사업으로 하루가 다르게 성장해 온 우리시는 이제 시민의 삶을 보듬고 도시의 가치를 더하는 질적인 성장을 고민해야 할 때입니다.
급격한 개발 과정에서 불거진 사회적 갈등과 현안을 조정하며 침체된 원 도심과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인구가 늘면서 다양해지는 시민의 욕구와 불편을 파악하며 유례없는 변화에 적극 대응해 나가야 합니다.
의회가 변화의 중심에 서서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하남시의 가치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도시 규모에 걸맞은 자족기능을 갖추고 지역 간 균형발전을 이끌어 어느 한 곳 소외된 지역 없이 하남시민 모두가 골고루 잘 사는 품격 있는 도시로 변모해 나갈 수 있도록 뒷받침해 나가겠습니다.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정책이 추진될 수 있도록 꼼꼼히 살피고, 속도보다는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 주는 나침반이 되겠습니다. 집행부와 건강한 긴장 관계를 유지하면서도 수시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시민의 목소리를 시정에 오롯이 담아내겠습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하남의 도약을 이끌 지하철 시대가 눈앞에 성큼 다가왔습니다. 정부의 교산 신도시 조성 사업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마주할 변화를 주도하며 명실상부한 수도권의 핵심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의회가 시민 여러분의 손을 잡고 밝은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모든 의정활동의 중심에는 언제나 시민이 있다는 것을 가슴 깊이 새기고, 의원 모두의 노력이 지역 발전과 시민의 행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막중한 책임감을 안고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습니다.
민의를 대변하는 본연의 역할에도 더욱 충실하겠습니다. 개원 첫날 다짐했던 시민과의 약속을 잊지 않고 겸허한 자세로 소통의 폭을 넓히며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역동적인 하남의 밑그림을 그려나가겠습니다.
숨 가쁘게 달려와 어느새 반환점을 앞두고 있는 제8대 의회가 새로운 각오로 우리시의 희망찬 여정에 함께할 수 있도록 지켜봐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경자년 흰 쥐의 해를 맞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만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하남시의회 의장  방 미 숙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