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살맛나는 생생도시 안산 만들겠습니다

  • 입력 2020.01.02 15:13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안산시민 여러분!
희망찬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 시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사랑하는 안산시민 여러분!
돌이켜보면 2019년은 정치·경제적으로 힘든 여건 속에서도 아쉬움보다는 보람이 컸던 한해였습니다.
경기도 지자체 최초로 시민들과의 협치를 명문화한 협치 조례를 제정해, 시민이 주인이 되는 안산시의 힘찬 출발을 알렸고, 스마트 선도 산단, 강소연구개발특구 지정 등 다가올 4차 산업혁명의 중심도시로써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 낸 역동적인 한해였습니다.
‘어리석은 사람은 기적을 바라고, 현명한 사람은 기적을 만든다.’고 했습니다.
저는 지난해 어려움 속에서도 확인했던 우리 안산시민의 저력을 믿고, 또다시 쉼 없이 달려가고자 합니다.
민선7기 3년차를 맞는 안산시는, 서해안 시대 교통의 요충지로써 자리 잡을 것입니다.
지난해 신안산선을 착공 했고 올해 수인선이 개통됩니다.
GTX-C 노선 연장까지 이뤄지면 안산의 도시성장은 더욱 가속화 될 것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안산시민 여러분!
2020년 안산시정은, 안산시의 새로운 미래와 새로운 가치를 향해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저와 2천여 공직자 모두는 새해에도 더욱 겸손하고 신뢰받는 행정으로 누구에게나 행복을 줄 수 있는 살맛나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새해에도 변함없이 시정의 동반자로서 ‘살맛나는 생생도시’ 안산을 열어가는 데, 주인이 돼 주시기 바랍니다.
희망찬 새해, 시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안산시장 윤화섭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