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릉몰 ‘설날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 입력 2019.12.26 11:15
  • 기자명 백윤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윤섭 기자 / 강릉시 위탁으로 강릉 대표 상품 온라인 쇼핑몰 강릉몰을 운영중인 강원도경제진흥원에서는‘강릉몰 설날맞이 할인 이벤트’를 지난 20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2020년 설날이 예년보다 이른 관계로(1. 25.) 할인이벤트도 예년보다 빠른 지난 12.20일부터 오는 2020년 1월 27일까지(39일간) 몰 입점상품을 5 ~ 30% 할인해서 판매한다.
관내 생산 제조업체에게는 전자상거래 판로 확장의 길을,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소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구축한 강릉몰은 지난해 오픈 이후 명절맞이, 김장철 월동준비 기획전 등 계절성 이벤트뿐 아니라 산불피해지역 나물특판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업체지원에 목적을 두고 의미 있는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며 호응을 얻어 왔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상품 구매후기를 남기는 모든 회원고객에게 신년도 강릉몰 탁상용 달력을 증정, 그 중 10명을 추첨해 강릉몰에서 판매하는  4만원 상당의 상품도 전달한다.
강릉몰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관내 기관, 단체 시민뿐 아니라 전국적인 관심과 구매협조를 당부하며, 이벤트 참여가 명절 선물 준비뿐 아니라 관내 업체 매출확대, 발전을 도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터넷 포털 검색창에‘강릉몰’을 검색하거나 http://강릉몰.kr 주소를 통해‘강릉몰’에 접속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