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민주 박우섭 미추홀구을 예비후보 선거운동 돌입

구민들과 눈 맞추며 선거 행보에 나서 내년 4.15 총선 겨냥한 민심잡기에 시동 걸어

  • 입력 2019.12.18 15:05
  • 기자명 정순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순학 기자 / 더불어민주당 박우섭(인천 미추홀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내년 4·15 총선을 겨냥한 민심잡기에 시동을 걸었다.
박우섭 예비후보는 지난 17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18일 오전 5시 인천순복음교회 새벽예배를 시작으로 오전 7시 인천터미널역에서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아침 인사를 전하며 내년 4·15 총선을 겨냥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어 경로당과 학익시장, 용현시장 등 지역 내 전통시장을 찾아 시민, 상인과 만나며 적극적인 행보에 나서고 있다.
박 예비후보는 구청장 재임 당시 주차장과 아케이드 설치, 화장실 개선을 비롯해 ‘용현시장 스포츠센터’를 건립해 전통시장 현대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한 바 있다.
박 예비후보는 “지금껏 쌓아온 미추홀에서의 성과, 혁신, 미래의 가치가 국민의 삶과 민생을 챙기는 정치의 기틀을 단단히 하는데 기여할 수 있기 바란다.”며 “더 큰 파란을 불러일으켜 모두가 즐겁고 잘사는 미추홀구와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박 예비후보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학익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미추홀구의 발전 방향과 주요 정책 관련 브리핑을 페이스북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