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창원, 도시브랜드 슬로건 선호도 조사 실시

  • 입력 2019.12.16 12:11
  • 기자명 김동주·김효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주·김효숙 기자 /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도시브랜드 슬로건 선정을 위해 실시한 공모전 출품작에 대한 시민 선호도 조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시는 미래비전을 담은 도시브랜드 슬로건 개발을 위해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10일까지 12일간 전 국민을 대상으로 슬로건 공모를 진행했다. 총 710건의 다양한 제안이 접수됐다.
이에 대한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를 위해 공모 접수된 710건의 제안에 대해 전문기관에 위탁 심사해 1차로 20건을 선정했으며, 보다 다양한 의견 수렴을 위해 1차 선정작에 대한 온라인 선호도 조사를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실시한다.
창원시청 홈페이지 뉴스카드 또는 창원시 SNS 페이지에서 설문조사 주소를 클릭하면 해당 설문조사에 1인당 3개 선호안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시민100명에게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선호도조사와 2차 심사를 통해 최종 슬로건을 선정하고 향후 디자인 개발을 추진한다.
서정국 창원시 기획관은 “이번 도시브랜드 슬로건 개발을 통해 도시 이미지 제고로 창원의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하고, 지난번 공모전에서처럼 이번 선호도 조사에도 시민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