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흥, 2019년 노인복지관 성과발표회 개최

2019년 운영 30개 프로그램 공연 및 전시회 개최

  • 입력 2019.12.13 14:02
  • 기자명 조용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용형 기자 / 장흥군(정종순 군수)은 12일 군노인복지관에서 올 한해 운영 프로그램에 대한 성과발표회와 작품전시회가 열렸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올해 운영된 30개 프로그램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동영상 시청으로 시작됐다.
이어 유공자표창과 각종 프로그램에서 직접 배운 솜씨를 뽐내는 공연물 위주의 수강생 발표회가 진행됐다.
안무도 직접, 출연도 직접, 의상도 직접 꾸민 노인복지관 이용자들이 주인공인 무대였다.
농악반의 신명나는 풍물가락을 시작으로 실버 바리스타동호회의 핸드드립 커피 시음회, 그린테라피반의 디퓨저만들기, 소망나무 꾸미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진행됐다.
또한 서예반과 수채화반, 지승공예, 한글서예로 쓴 가훈 등 지난 1년간 배움을 통해 얻은 성과물들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프로그램 성과발표회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장흥군노인복지관은 노인들이 단순히 여가를 위해서가 아니라 자기개발 및 사회참여를 위해 노인복지관을 찾고 있다. 내년에는 다른 프로그램에도 참여해서 다른 프로그램으로 이 무대에 다시 서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종순 군수는 “한 해 동안 프로그램에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어르신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욕구에 맞춘 프로그램 개발 및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