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성디스플레이-(주)커밍, 양주 희망장학재단에 장학금 쾌척

  • 입력 2019.12.11 14:18
  • 기자명 김성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철 기자 / 양주시 희망장학재단(이사장 임충빈)은 지난 10일 희망장학재단 사무국을 방문한 주식회사 오성디스플레이(대표 최영대)에서 2천만원을, 주식회사 커밍(대표 이중효)에서 1천만원의 장학금을 쾌척했다고 밝혔다.
최영대 대표는 “양주시 관내 기업으로서 시민들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기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기부를 하게 됐다”면서 “관내 기업들이 지역 학생들이 걱정 없이 공부하는 데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남규 회장은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인재를 육성하는 장학사업과 희망장학재단과 인연을 맺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임충빈 이사장은 “힘든 경제여건 속에서도 양주시의 장학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학생들을 위한 위탁을 해주신 것에 양주시민을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장학재단에서도 관내 중소기업 생산직 근로자 자녀를 위한 장학금을 조성하는 등 다양한 사업들을 통해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주시 희망장학재단은 내년 1월부터 2020년도 관내 고교진학 장학생 선발을 비롯해 꾸준한 장학 관련 사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