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관광공사, 여행 이모티콘 반나절 만에 1만 다운로드

  • 입력 2019.12.03 14:59
  • 기자명 이성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모 기자 /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제작·배포 한 경기관광 이모티콘이 2일(월) 약 6시간 만에 1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 배포가 완료돼는 진기록을 세웠다.
경기관광 이모티콘은 경기관광공사가 새롭게 제작한 경기도 여행 홍보영상에 등장하는 외계인 애완동물을 모티브로 제작됐으며, 어제 오후 2시에 공식 배포가 시작되고 약 6시간 후인 저녁 8시경에 1만회의 다운로드를 기록, 배포가 종료됐다. 이번 이모티콘은 해당 페이지(www.gtoevent.kr)에서 새로운 경기여행 홍보영상을 시청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었다. 이모티콘은 한 계정당 1회 한정으로 총 1만 명에게만 선착순으로 배포 됐다.
이모티콘 제작을 담당한 공사 관계자는 “경기도 여행을 모바일 이모티콘으로 표현한 건 처음인데, 이렇게 빨리 1만 건이 완판 돼 놀랍다”고 말했다.
이번 이모티콘 배포와 함께 공개된 경기여행 홍보영상은 경기도에 불시착한 외계인이 경기도에서 생활하면서 경기도의 매력을 알아가는 차별화된 내용을 담고 있으며, 본편에 앞선 예고영상(티져)에 해당한다. 유튜브에서 ‘체크인 경기’를 검색하면 이번 예고 영상을 볼 수 있다. 경기관광공사는 이번 예고편 이후 차례로 경기여행 홍보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 “앞으로 경기도 여행을 누구나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홍보를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