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순복음춘천교회, 제2회 춘천시민 초청 게이트볼대회 개최

지역사회와 어르신을 섬기는 사랑나눔 실천운동 및 성시화 운동

  • 입력 2019.11.11 12:18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화합의 축제 한마당, 42팀 약 350명 선수 참가

유현우 기자 / 지역사회를 위해 ‘사랑’과 ‘섬김’을 실천하고 성시화사역를 감당하고 있는 순복음춘천교회(담임 이수형 목사)가 작년에 이어 “제2회 순복음춘천교회기 춘천시민 초청 게이트볼대회”를 1일 춘천신북체육공원에서 개최했다. 이번 게이트볼대회는 지역사회와 어르신을 섬기는 사랑나눔 실천운동 및 성시화 운동,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체육활동참여를 통한 건강증진, 게이트볼 동호인들의 저변확대의 목적이었다.
순복음춘천교회 주최, 춘천시 게이트볼협회(회장 김흥복) 주관, 강원일보, 춘천MBC, 강원CBS, CTS영서방송, 사랑나눔 강원지회, 춘천북부노인복지관, 춘천성시화운동본부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춘천시 게이트볼 동호회 42개팀 약 35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했으며, 11월 1일 오전8시부터 오후5시까지 경기가 진행됐다. 우승팀에게는 상장 및 부상과 우승기를, 준우승과 공동3등, 장려상 팀에게는 상장과 부상이 전달됐다.
개회식은 정종승 목사의 사회로 내빈소개, 국민의례, 이수형 목사의 개회사 및 개회선언, 김영명 장로(총남선교회장)의 기도, 김흥복 회장(춘천시 게이트볼협회)의 환영사, 박인관 목사(춘천성시화운동본부 이사장)의 격려사, 임원택 읍장(신북읍), 이수홍 회장(대한노인회 춘천시지회)의 축사, 선수단 대표 선서, 서홍석 경기위원장의 대회규정 설명, 내빈 시구행사가 있었다.
춘천시 윤덕구 체육과장, 강원CBS 하근찬 본부장, 춘천북부노인복지관 박재호 관장, 기하성 전국장로연합회 우상종 장로, 순복음춘천교회 장로회장 조돈산 장로, 체육선교회장 박명관 장로 등이 참석했다.
이수형 목사는 개회사에서 “지역사회와 어르신을 섬기는 사랑나눔 실천과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체육활동으로 행복하고, 활력 넘치는 삶을 위해 지난 해에 이어서 제2회 순복음춘천교회기 춘천시민 초청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게이트볼 대회가 춘천의 대표적인 대회로 지역을 잘 섬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며, 본 대회 참가선수 모두가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장 외부에서는 순복음춘천교회 교구가 간식을, 총여선교회는 맛있는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춘천북부노인복지관는 핫팩을 나눠 주면서 전도의 장을 마련했다.
순복음춘천교회는 춘천시민 초청 탁구대회, 사랑행복축제, 택시데이, 사랑의 무료 진료, 문화예술축제, 혜민사랑의 집(무료 급식), 지역교회 및 불우이웃 사랑의 쌀 전달, 하나원 및 군,경찰 섬김, 사랑행복축제 수익금 및 물품 춘천시 전달, 지역 체육대회 섬김, 춘천북부노인복지관을 통한 지역 섬김, 지역교회와 함께하는 전도사역 등 다양하게 지역을 섬기며 복음을 전하는 일에 힘쓰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