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두천시의회 정문영 의원 ‘2019년도 의정활동 보고서’ 발행

  • 입력 2019.10.31 15:05
  • 기자명 김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수 기자 / 동두천시의회 정문영 의원이 지난 1년간의 의정활동 성과를 담은 의정활동 보고서를 발행했다.
의정활동 보고서에는 정 의원이 지난 2018년 7월 8대 시의원으로 당선된 이래 총 15회의 회기일정을 거치면서 추진해 온 각종 의정활동 내용이 실려 있다.
정 의원은 동두천시가 해결해 나가야 할 주요 현안사항을 ▲인구 감소 ▲침체된 지역경제 ▲미세먼지 등의 환경문제 ▲상패동 국가산업단지 내 첨단업종 입주 유치 ▲중앙동 원도심 개발 등 다섯 가지로 꼽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정책 제안 및 조례 발의, 행정사무감사 주요 질의 등을 보고서 안에 담았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정 의원은 2019년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집행부의 각종 시책사업 현황을 검토해, 추진 상의 문제점 등을 지적 및 조치토록 했다. 또한, 원도심 개발 도시 재생사업 및 LNG복합화력발전소 유해물질 배출 문제와 관련해, 정책토론회에 패널로 나서 소신 있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 
정 의원은 “의원으로서 지난 1년간의 의정활동을 정리해 지역 주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의정활동 보고서를 발행하게 됐다.”며, “남은 임기 동안에도 동두천시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살맛나는 동두천’을 만들기 위해 더 많이 뛰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