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트남 빈시 대표단, 남양주시의회 방문

  • 입력 2019.10.29 15:06
  • 기자명 이연웅·윤희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연웅·윤희옥 기자 / 베트남 빈 시 대표단이 28일 남양주시의회(의장 신민철)를 방문했다.
대표단은 판득동(PHAN DUC DONG) 빈 시 당서기장을 비롯해 빈 시 부시장, 빈 시의회 부의장 등 모두 10명으로 남양주 빈 무역센터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고 관내 주요시설과 기업현장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방문했다.
이날 빈 시 대표단은 남양주시의회를 찾아 신민철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양 도시 간의 관심사항과 교류와 협력 증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신민철 의장은 환영사를 통해“빈 시 대표단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짧은 기간 방문이지만 좋은 성과를 내고 즐겁고 유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남양주시와 빈 시간 교류와 협력이 지속 확대 될 수 있도록 의회차원에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인사했다.
판득동 당 서기장은“따듯한 환대에 감사드리며 이번 방문이 남양주시와 빈 시간에 우호와 협력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한편, 남양주시와 베트남 빈 시는 2005년 11월 15일 자매결연을 체결 후 빈 시 경제교류협력단 방한, 청소년 교류 대표단 파견, 남양주 빈 무역센터 개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교류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