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2019년 희망광명 행복나눔축제 ”개최

  • 입력 2019.10.22 11:39
  • 기자명 박성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규 기자 /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는 지난 19일 광명시민체육관 대리석광장에서 2019년 행복나눔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추운겨울을 앞두고 저소득 가정의 ‘난방비 지원’을 위한 기금 조성을 위해 마련됐으며 약 30여개 기업의 후원과 복지기관 등이 함께하는 합동 바자회로 진행됐다.
행사는 충현고등학교 응원단 ‘프리지아’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한국마사회 광명지사의 성금 전달식과 행복나눔축제 선포식이 진행됐다.
축제 운영기금을 기탁한 허상철 한국마사회 광명지사 지사장은 “범시민 나눔운동인 행복나눔축제를 지원할 수 있어 보람되고, 앞으로도 나눔문화가 지역사회에 더욱 퍼져 나가도록 한국마사회가 노력하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저소득 가정을 위해 이렇게 많은 기업과 단체들이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올 겨울 모두가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많은 시민들이 나눔에 적극 참여해주길 바란다”며 인사를 전했다.
조미수 광명시의회 의장은 “축제를 지원한 많은 기업 및 단체기관들과 축제당일 고생하시는 자원봉사자분들이 있기에 행복나눔축제가 성황리 개최될 수 있는 것 같다. 모두가 축제를 즐기고 나눔에 적극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회장은 “도와주신 모든 개인 및 단체, 기업 후원자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은 저소득 가정의 난방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