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천, 이번 주말 수목원으로 가을 산책 어떠세요?

11월 3일까지 부천무릉도원수목원에서 열리는 가을꽃전시

  • 입력 2019.10.17 11:41
  • 기자명 오순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순석 기자 / 부천무릉도원수목원 가을꽃전시회가 ‘수목원의 가을’ 이라는 주제로 11월 3일까지 열린다.
특히 이 계절 가장 사랑받는 식물 핑크뮬리(Muhlenbergia capillaris 'pink muhly grass') 와 향등골나물의 분홍색 꽃이 어우러진 분홍 물결이 이번 전시회의 관전 포인트다.
수목원에 가면 자연이 주는 계절 본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높은 가을 하늘과 어우러지는 1,000여 종이 넘는 꽃과 나무들은 각자의 모습으로 날씨와 환경에 순응하며 겨울을 준비하고 있다. 계절을 느끼기 어려운 도시에서 살고 있는 우리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시민 참여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주중(화~목요일)에는 가을을 알리는 꽃들이라는 주제로 수목원 행복교실, 가을꽃과 단풍이라는 주제로 수목원 초록교실을 운영하고, 토요일에는 가을꽃 배지 만들기라는 주제로 수목원 미술교실을 운영한다.
시 관계자는 “수목원을 대표하는 폭포 앞에 펼쳐진 포토존에서 올가을 인생샷도 남기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알고 보면 더 재미난 자연의 세계를 더 풍성히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자연생태공원 홈페이지, 부천무릉도원수목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