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전 벤처스타 데모데이 제4회 개최

  • 입력 2019.09.25 14:58
  • 기자명 유광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광선 기자 / 대전시가 25일 오후 3시 한국과학기술원(KAIST) 스카이라운지에서 ‘제4회 대전 벤처스타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대전 벤처스타 데모데이는 대전지역 내 창업기관과 대학이 보육한 우수 스타트업의 투자유치를 위해 대전시가 주최하고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기술창업기업에 관심 있는 투자자 와 창업자 누구나 참여 가능한 투자금융 네트워크 프로그램이다.
이번 데모데이는 4차산업 관련 혁신기술을 보유한 9개 스타트업 기업의 피칭과 참석자간 네트워킹 순으로 진행됐으며, 기업제품시연과 기술금융 상담을 위한 부스도 운영됐다.
스타트업 피칭은 ㈜트위니, ㈜비트센싱, 씨드로닉스, ㈜이노스페이스, ㈜플레이솔루션, ㈜프로앱텍, 크럭셀, ㈜일솔레드, 페인트팜㈜ 9개사의 기업소개 및 사업아이템에 대한 질의응답으로 진행됐다.
또한 피칭 후에는 스타트업과 투자자, 예비창업자간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네트워킹이 진행됐다.
2018년 9월 개최를 시작으로 4회를 맞는 이번 데모데이에 참가기업, 벤처캐피탈(VC), 유관기관 및 일반참가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대전시 정재용 기업창업지원과장은 “지역 우수 기업이 적기에 투자유치를 받아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투자자와 스타트업간 연계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 지원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