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남 수정청소년수련관, 21일 가족과 함께하는 ‘청소년 어울림마당’ 개최

  • 입력 2019.09.16 14:16
  • 기자명 류명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명상 기자 / 성남시청소년재단 수정청소년수련관(관장 변상덕)은 오는 9월 21일 오후 1시부터 위례중앙광장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성남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청소년과 문화를 잇다’테마와 함께‘가족의 마음을 잇다’라는 부제로 개최되는 금번 행사는 야외나들이가 많은 가을을 맞이해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문화·예술 소통의 장으로 기획됐으며, 다양한 체험부스와 더불어‘행복을 나누는 성남사랑 네이버카페’와 연계하는 프리마켓이 운영된다. 또한, 수정수련관의 주요사업인 청소년 거리공연‘친친콘서트’가 동시 개최됨으로써 보다 풍성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내 학교 동아리, 수정수련관 청소년 자치기구와 지역 연계기관에서는 주체적이고 특색 있는 체험부스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모든 내용이 무료로 진행돼 성남시민들의 건전한 여가생활 즐기기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 수정청소년수련관 변상덕 관장은“2018년 6월 위례광장에서 진행한 어울림마당 행사의 높은 참여도와 만족도를 바탕으로 수정구 내 청소년 문화공간 거점을 확대하고 있다. 금번 행사에서도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