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해돋는마을 엘드림노인대학 어르신 초청 한가위 잔치

  • 입력 2019.09.10 12:21
  • 기자명 최성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주 기자 / 쪽방촌과 독거노인을 비롯한 소외되고 어려운 지역 어르신을 섬기는 (사)해돋는마을(이사장 장헌일 목사, 신생명나무교회)는 엘드림노인대학(학장 최에스더 신한대교수)이 주최하고 사회적기업 촌티서울(대표 홍석봉 단장)이 주관으로9월 9일 엘드림노인대학강당에서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을 초청 추석 한가위 잔치를 개최하고 정성으로 준비한 사랑의 선물을 증정하는 등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공연에는 가수 박일준씨를 비롯한 5080토리토리 중창단이 출연해 큰 기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가수 박일준씨는 감동의 멋진 재담으로 어르신분들께 멋진 노래와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장헌일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늘 어렵고 소외된곳을 찾아 사랑과 헌신으로 섬기는 박일준 가수와 촌티서울 홍단장과 중창단께 감사를 전하고 어르신 모두 영육간에 더욱 강건하시길를 바란다”는 격려와 이번 태풍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분들께 용기를 전했다.
해돋는마을 엘드림노인대학은 매주 5회 각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밥퍼사역도 병행하고 있다.
9월 11일 수요일은 (주)KC산업 이강주 대표를 비롯해 (주)KC나눔회 김상배 장로외 신우회 회원들이 해돋는 마을 밥퍼사역을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을 모시고 추석 한가위잔치로 섬겼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