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성시의회 추석 앞두고 이웃 사랑에

무료급식소 복지시설 방문해 위문품 전달하고 봉사활동

  • 입력 2019.09.09 15:10
  • 기자명 국승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승우 기자 / 민속 오유의 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화성시의회(의장 김홍성)가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훈훈한 명절을 보내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관내 무료급식소, 복지시설 등을 방문했다.
먼저 시의회는 지난 6일 오전 김홍성 의장이 남양읍에 소재한 무료급식소를 찾아 백미를 후원하고 식사준비와 배식 설거지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홍성 의장은 급식소를 찾은 어르신께 점심을 배식하고 식사가 끝난 후에는 급식소 관계자를 만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김도근)와 경제환경위원회(위원장.신미숙)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차순임)등 각 상임위원회별로 신명 아이마루(기안동) 송산지역아동센터(송산동) 은혜원(장안면) 등 관내 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하며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소통을 이어갔다.
이날 복지시설과 무료급식소를 찾아 봉사활동을 펼친 시의원들은 이웃들과 함께 정을 나누는 훈훈하고 따뜻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과 애정을 갖고 주변을 둘러봐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매년 관내 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화성시의회는 이번 추석에도 복지시설 7곳에 백미 1,200㎏을 후원하고 무료급식소 봉사활동을 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