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왕·롯데첨단소재,‘2019년 힐링타임 가족나들이’진행

한부모·다문화가족 107명 참여

  • 입력 2019.09.02 12:43
  • 기자명 박성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규 기자 /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롯데첨단소재와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31일 서울 롯데월드에서 관내 한부모 및 다문화 가족을 대상으로‘2019년 힐링타임 가족나들이’행사를 진행했다.
의왕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35가족 107명이 참여했으며,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다양한 놀이시설을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또한, 참가 가족들에게는 특별 선물로 롯데타워 및 롯데아쿠아리움 이용 관람권을 전달해 가족들이 또 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행사에 참가한 한 가족은“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 무척 행복했고,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시 관계자는 “롯데첨단소재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업과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해 지역사회에 나눔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와 롯데첨단소재는 지난 2018년 7월 ‘여성친화-mom편한 사업’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워킹맘을 대상으로 한‘mom편한 힐링타임’캠프를 비롯해 독거노인 에어컨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오는 9월 28일에는 제2차 힐링타임 가족나들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