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군포 산본도서관의 ‘한옥 독서 여행’ 초대

초등생 대상, “가족이 함께하는 첫 행사라 더욱 특별할 것”

  • 입력 2019.07.24 13:02
  • 기자명 박성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규 기자 / 군포시(시장 한대희) 산본도서관이 한옥에서 특별한 여름휴가를 보낼 가족을 찾고 있다.
산본도서관은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여름에 한옥 형태로 꾸며진 어린이자료실에서 1박 2일 일정의 초등생 대상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해왔는데, 올해는 특별히 가족이 함께하는 행사로 운영할 계획이다.
‘역사 속 별자리 여행’, ‘한여름 밤의 보드게임’, ‘우리 가족 책 읽어주기’ 등 다양한 독서 활동이 이뤄질 예정이어서 가족 단위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산본도서관은 예상하고 있다.
이와 관련 시는 ‘가족과 함께하는 한옥 독서 여행’ 참가자 모집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비는 한 가족당 1만5천원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군포시 도서관 홈페이지(www.gunpolib.go.kr)의 공지사항을 확인해 신청하면 되며, 더 자세한 정보는 산본도서관에 문의(031-390-8843)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장성수 산본도서관장은 “한옥의 아름다움을 간접 체험하고, 가족 간에 특별한 추억까지 만들 수 있는 독서 여행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장소 관계상 한 가족당 최대 3명, 총 10가족만 참여할 수 있으니 양해바란다”고 말했다.
산본도서관은 신청자가 많을 경우 추첨을 통해 참여자를 선정,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