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산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 여성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6, 7대 양산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 여성회장 이ㆍ취임식 축하행사

  • 입력 2019.07.23 13:26
  • 기자명 김태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용 기자 / 양산소방서(서장 김동권)는 지난 16일 양산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김일권 양산시장을 비롯해 경상남도의회 성동은(건설소방위원), 이상열·한옥문(경제환경위원)도 의원, 양산시의회 서진부 의장과 의원, 의용(여성)소방대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용소방대연합회 여성회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이임하는 허남숙 연합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패를 전수했으며, 새롭게 취임하는 이옥심 연합회장의 임명장 수여와 앞으로의 행보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임하는 허남숙 회장은 2001년 4월 의용소방대원으로 입대한 후 2017년 2월부터 2년 5개월간 의용소방대연합회 여성회장으로서 활동해 각종 재난현장에서 솔선수범했으며 다양한 현장경험과 친화력을 바탕으로 의용소방대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
취임하는 이옥심 회장은 “그 동안 의용소방대 연합회를 이끌어 온 허남숙 회장께 감사드리며, 선배 연합회장님들의 노력과 결실을 이어받아 지역 의용소방대간의 화합과 인화단결을 이루고 의용소방대의 위상을 드높여 양산이 경남 최고의 의용소방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권 양산소방서장은 이임하는 허남숙 회장의 그 간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새롭게 취임하는 이옥심 회장에게 새 마음, 새 뜻으로 양산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를 이끌어 지역사회 안전에 더욱더 많은 노력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