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간-어린이 십일조가 알고 싶다

성경에 기초해 재미있게 풀어쓴 어린이 알고 싶다 시리즈 3

  • 입력 2019.07.12 12:19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우 기자 / 이 책은 윤상원 목사의 저서 『십일조가 알고 싶다』(넥서스CROSS)와 함께 읽을 수 있도록 한 《어린이 알고 싶다 시리즈》의 제3탄이다. 구약에 나오는 ‘원조 십일조’에서 시작해 신약의 연보까지, 성경에서 말씀하는 헌금의 진정한 의미를 어린 친구들이 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나아가 돈뿐만 아니라 우리의 시간과 우리의 몸, 우리의 모든 것의 주인이신 하나님을 온전히 배울 수 있도록 주인공 지원이와 지원이 아빠의 대화 속에 모두 담았다.

글  이수경
총신대학교 대학원에서 기독교 교육을 전공하고, 기독교 상담을 부전공했다. 이후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총회 교육국에서 연구원으로 근무했다. 다년간 기독교 교육의 발전을 위해 집필하고 강의했으며, 교회 현장에서도 어린이와 청소년 사역을 했다. 부모를 통한 기독교 교육이 한국 교회에 정착되기를 꿈꾸며, 현재도 교회 현장에서 분투 중이다. 저서로는 『어린이 부활이 알고 싶다』, 『어린이 교회가 알고 싶다』(이상 넥서스CROSS)가 있다.

그림 김태은
인덕대학교에서 디자인을 전공하고 사단법인 한국 청소년 미술협회 고등분과 위원으로 활동했다. 현재는 ‘동화 속 옥합’ 크리스천일러스트모임의 임원으로 두 번의 전시회를 기획, 대안 학교에서 중학교 미술을 가르치며 출판 관련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작품으로는 『믿는다고· 뭘·』, 『어린이 시편 31』(이상 넥서스CROSS), 『바이블 컬러링북: 하나님의 집』, 『바이블 컬러링북: 그녀들의 시간』(이상 지혜의샘)이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