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음성군수, 직원들과 소통 위한 허심탄회 간담회 개최

  • 입력 2019.06.26 12:19
  • 기자명 정형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형기 기자 / 지난 6월 20일 조병옥 충북 음성군수와 음성군 공무원 50여명은 허심탄회한 대화의 장을 열었다.
이번 모임에 참석한 직원들은 근무 중 느낀 점, 현재 업무에 대한 애로사항 등 그동안 속에 담아둔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조병옥 군수는 격식을 과감히 탈피하고 직원들과 맥주잔을 기울이며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으며, 최근 개봉한 영화 ‘기생충’을 관람하는 등 지루할 틈이 없는 신선한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함께 웃고 공감하는 시간을 통해 소통 강화, 직원 사기 향상, 행정능률 제고를 모색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직원은 “평소 군수님과 마음속 의견을 공유하기는 어려웠는데 이런 소통의 자리로 한 걸음 더 가까이 가는 계기가 돼 새롭고, 공직생활에 도움도 되는 유익한 기회였다”고 말했다.
조병옥 군수는 “음성군에 영화관이 생긴 만큼 인근 도시로 멀리 갈 필요도 없으니, 틈나는 대로 직원들과 문화생활을 겸해 공직 내부소통도 이끌어내고, 이를 바탕으로 군민들과도 진정한 소통과 화합을 통한 군정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 맹동면 소재 충북혁신도시 내 중심 상업지역에 개관한 CGV영화관은 센텀 CGV타워 5 ~ 7층에 5개관 800석 규모이며, 군민들의 문화 욕구 충족 및 삶의 질 향상,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