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칼빈대 축구부 신임 감독 김상호 씨 임명

춘계대학축구연맹 8강 이끈 임흥세 총감독 감사패 받아

  • 입력 2019.06.14 12:19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우 기자 / 칼빈대학교(이사장 김진웅 박사, 총장 김근수 박사)는 11일 칼빈대 은천당에서 종강예배를 드리는 한편 신임 축구 감독을 임명했다.
종강예배에서 김진웅 이사장은 ‘은혜와 그 지식의 성장’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하며 학생들이 칼빈대에서 학업에 정진하며 하나님의 긍휼하심과 은혜를 구해 영적 성장을 이루고 그와 함께 지식적으로도 큰 발전을 이뤄 균형 있게 성장하길 당부했다.
특히 김 이사장은 학생들이 무엇을 하든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행하는 이들이 되길 기원하며 성공적인 사명자의 삶을 살길 기원했다.
김근수 총장은 격려사를 하며 학생들이 주님만 바라보고 전진하며 신앙과 삶이 일치되는 온전한 기독교인의 태도를 견지해 다른 이들에게 모범을 보이길 당부했다.
이후 김태진 목사의 사회로 축구부 신임 감독 임명식을 가졌다. 신임 감독 김상호 씨는 청소년 국가대표와 올림픽 국가대표를 거쳐 포항제철 아톰스 프로축구단(현 포항 스틸러스)에서 활약했으며 대한축구협회 U17 청소년 국가대표 수석 코치, 강원 도민프로 축구단 감독, 대한축구협회 U19 청소년 국가대표 감독, 중국 상해 선신 프로축구단 감독을 역임한 인사다.
이날 칼빈대 축구부 임흥세 총감독은 그동안 칼빈대 축구부를 성공적으로 지도해 춘계대학축구연맹전 8강까지 올린 공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