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TS 학생 기자단 발대식” 개최

  • 입력 2019.04.29 12:29
  • 기자명 최성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주 기자 /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는 지난 26일 제 1기 CTS 학생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학생기자 20명으로 구성된 이날 발대식에는 학생 기자단으로 활동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으며, 추가로 영상 촬영관련 교육과 뉴스 취재를 위한 기사 작성 법 등의 교육을 통해 기자 활동의 방향을 제시했다.
20명의 제 1기 CTS 학생 기자들은 앞으로 기독교 교육과 다음세대를 대표해 새로운 소식을 발굴 또는 숨은 소식을 전하며 활동하게 된다. 한 달에 1건 씩 뉴스를 제작해 좋은 뉴스로 뽑히게 되면 CTS뉴스를 통해 방송 될 예정이며 2019년 12월 까지 활동하는 동안 우수  학생에게는 연말에 시상을 할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에 참여한 김기배 원장(CTS 아카데미)은 "학업으로 바쁜 중에도 꿈과 열정을 가지고 학생 기자로 지원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전하며, "활발한 취재활동으로 다양한 기독교 교육과 다음세대 소식을 알리고 빛내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CTS기독교TV는 2018년부터 CTS 미디어공모전을 통해 일반 성도들이 참여하는 미디어 영상 콘텐츠를 방송했으며, CTS 뉴스에서는 내 손안의 클릭 뉴스를 통해 일반인이 제작한 뉴스를 방송하는 등 참여형 방송의 폭을 넓히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