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천, 화현면 ‘꽃고을 경로당 봄맞이 대청소’ 실시

  • 입력 2019.04.23 15:43
  • 기자명 김성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철 기자 / 포천시 화현면(면장 정남)에서는 지난 4월 19일과 20일 이틀 동안 화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경호)와 함께 화현면 전체 3개 경로당을 대상으로 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 복지에 항상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정남 면장을 비롯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적극적인 동참과 화현면 직원 전체가 한마음 한뜻으로 “꽃고을 경로당을 반짝반짝 빛나게”라는 주제로 어르신들이 주로 생활하시는 경로당부터 청소를 시작했다.
평소 어르신들의 손이 닿기 어려운 창틀과 유리창에 낀 묵은 때를 말끔히 씻어내어 경로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에게 더욱 깨끗하고 편안한 여가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른 아침부터 이루어진 청소활동으로 화현면 어르신들은 함박웃음을 웃으며 “깨끗해진 경로당을 보니 마음에도 봄이 왔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정남 화현면장은 ”어르신들이 오랫동안 머무르는 경로당의 청결을 우선 챙겨야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으며 작은 봉사가 어르신들한테 꼭 필요한 청소로 연결돼 기쁘다.“고 말했다.
오경호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또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보장협의체위원들과 직원들이 모두 함께 어울려서 좋은 일을 해 더욱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