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애인 취업박람회 면허취득 조력 홍보부스 운영

제16회 서울시 장애인취업박람회… 장애인 구직자와 채용기업 간 만남의 장

  • 입력 2019.04.23 12:16
  • 기자명 문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병원 기자 / 도로교통공단 강서운전면허시험장(시험장장 김영준)에서는 「제16회 서울시 장애인취업박람회」에서 장애인 면허취득 조력을 위한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서울시 장애인취업박람회는 최근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 SETEC 1?2관에서 개최했으며, 취업을 희망하는 장애인과 구인업체와의 만남의 장으로 일반기업 및 공기업 등 약 300여개 업체가 참여했다.
강서운전면허시험장은 ’15년 5월 개소한 이후 지속적으로 박람회에 참여해 부스를 운영해 왔으며, ‘장애인 자가운전을 위한 종합 안내’ 및 ‘도로교통공단, 국립재활원, 그리고 한국장애인고용공단’ 3개 기관의 협약으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기능 및 도로주행 무료교육)에 대해서도 정보를 공유했다.
또한 운전면허 취득을 준비하는 학생부터 이동권 확보를 위해 운전면허가 필요한 장애인까지 약 100여명이 홍보부스를 방문해 취득절차와 1:1 교육상담을 진행했다.
강서운전면허시험장 장애인운전지원센터는 운전면허 취득을 희망하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이라면 기능과 도로주행 교육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언제든 문의해 지원해 보길 바란다. (문의전화 : 강서운전면허시험장 장애인지원센터 02-2669-2955).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