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산비즈니스센터 입주가족을 찾습니다”

  • 입력 2019.04.02 13:49
  • 기자명 김태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용 기자 / 양산시는 오는 4월 30일 비즈니스센터 준공을 앞두고 관내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함께 성장해 나갈 입주 가족을 찾는다.
양산비즈니스센터는 중소제조기업의 공장설립 등 애로사항을 원스톱으로 해결하고 지원하기 위한 시설로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싱크탱크적 역할을 위해 280억원의 예산으로 건립된다.
현재 비즈니스센터내 입주예정 기관으로는 기술보증기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금융기관이 확정돼 있으며, 이번 입찰공고 대상은 수출지원과 기업특허사업 등 행정지원 시설로 관세사, 변리사, 회계사, 노무사, 변호사를 대상으로 입주가족을 찾는다.
입찰방법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관리하는 온비드(http://www.onbid.co.kr)를 통해 4월 15일(월) 16:00까지 응찰해야 하며 낙찰자는 입찰자 중 최고 금액으로 결정된다.
한편 비즈니스센터와 연접한 첨단하이브리드생산기술센터는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이 입주할 예정으로 종소기업 R&D관련 컨설팅, 장비이용, 시제품제작지원 등 소재부품산업 기술고도화를 통해 중소기업 미래경쟁력을 확보 해 나갈 예정이다.
양산시 관계자는 “현재 양산에는 8개의 산업단지와 2,400여개의 중소제조기업이 있고, 향후 7개의 산업단지가 2020년 준공을 앞두고 있다”며 “무한한 성장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써 기업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함께 동반성장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