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창업 전략과 중국을 배우는 창업경영 중국세미나

4차산업혁명시대 대비한 제154회 세미나

  • 입력 2019.03.15 12:10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우 기자 / 4차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한 제154회 '창업경영 중국세미나(3월)'가 오는 23일 10시 50분부터 18시까지 대치동 강연장(한티역 3번 출구 부근)에서 개최된다. 이번 창업경영 중국세미나의 주제는 “중국 마케팅”이다.
'창업경영 중국세미나'는 중국전략경영아카데미(대표 김형환)가 주최하며, 중국어특강, 1부 오찬과 창업지식특강 그리고 교류, 2부 중국지식특강, 3부 차이나 인사이트(원어강의)순으로 진행된다.
1부 ‘창업지식특강’에서는 스피치 컨설턴트 조찬우 대표가 "고객을 움직이는 경영자 스피치"라는 주제로 강연을 한다. 강의는 “고객을 사로잡는 1% 말하기 비법”, “골조가 튼튼한 핵심메시지 전달법”,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유머스킬”로 구성된다.
2부 ‘중국지식특강’에서는 중국시장전략연구소(中?市??究中心) 박영만 대표의 “팔지말고 사게하는 중국 마케팅”이 진행된다. 이번 특강에서는 “중국의 소비 트렌드”, “중국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 전략”, “신유통과 새로운 기회”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3부 진리 교수의 차이나인사이트 특강 주제는 "중국 배달 앱 '어러마(?了?)'의 성공전략"이다. 진리 교수는 중국인이며 중국 요녕성 방송국 아나운서 출신으로 중국전략경영아카데미 주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다양한 마케팅 기법(多???)’, ‘파워멤버십 제도(超???制)’, ‘젊은 소비자 취향저격(定位年?消?者)’으로 진행된다.
한편, 4차 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한 '창업경영 중국세미나'는 매월 4주차 토요일에 진행되며, 오찬이 무료로 제공된다. 창업과 중국에 중점을 두고 중국진출을 준비하는 기업과 개인에게 중국경영 콘텐츠와 중국인문지식을 제공하고 무료 컨설팅도 진행 중이다. 창업과 중국을 한번에 배울 수 있는 김형환 교수의 '창업경영 중국세미나(3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중국전략경영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문의 : 02-525-9671).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