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안, 전직원 SNS(온라인) 교육 실시..

"SNS 활동요령 및 공직자의 SNS 소통방법"

  • 입력 2019.01.29 13:47
  • 기자명 김복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복현 기자 / 신안군(군수 박우량)은‘1월28일 군청공연장에서 ㈜한울컴퍼니 김지선 대표를 초빙해 전직원을 대상으로 ’신안군 SNS(온라인)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전직원들에게 SNS활동의 동기를 부여하고, 군정전반을 군민과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에게 전파 할 수 있도록 공무원이 먼저 솔선수범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울컴퍼니 김지선 대표는 많은 회사와 관공서를 대상으로 SNS교육과 마케팅을 진행했고, 현재 신안군 및 많은 지자체와 SNS용역을 진행하고 있는데, ‘신안군청 직원들은 어떻게 SNS를 해야 할까?, 보다 의미있게 소통하는 방법!, 공공기관에서의 SNS, 공무원 SNS 참여’란 내용으로 강의를 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천사대교 개통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우리군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며 “더욱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전국 여행객의 시선을 모을 수 있는 힐링콘텐츠 뿐만 아니라, 주민들과 공감할 수 있는 SNS 소통행정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신안군은 2017년 ‘제7회 2017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올해의 SNS부문, ‘올해의 블로그 대상’과 2018년 ‘제4회2018 올해의 SNS’에서 ‘올해의 페이스북, 공공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