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년도 연천군여성지도자 신년인사회

  • 입력 2019.01.07 13:53
  • 기자명 김배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배덕 기자 /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인선혜) 에서는 지난 1월 4일 오후 5시 전곡제일부페 4층에서 김광철 연천군수, 김성원 국회의원, 임재석 연천군의회의장 및 연천군의회 의원, 유상호 도의원을 비롯한 지역 주요인사와 각 급 사회기관 단체장·여성단체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연천군 여성지도자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인선혜 회장은 신년인사에서 “평소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계시는 단체장을 비롯한 내외 귀빈 여러분을 모시고 신년인사회를 갖게 된 것을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지역사회 발전에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여성단체의 역량을 발휘해 활발한 지역사회 참여활동을 펼칠 것”이라며 각오를 다졌다.
김광철 군수는 신년인사에서 “지난 한 해 열과 성을 다해 연천발전의 밑거름이 된 인선혜 회장을 비롯한 여성단체협의회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연천군  여성의 지혜를 모아 좋은사람들의 평화도시 하이러브 연천, 행복한 연천의 미래로 나아가는데 주역이 되길 바란다.” 며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의 화합으로 뜨거운 열정과 활력이 넘치는 연천을 만드는 데 함께 동참해 주기를 당부했다.
이어 김성원 국회의원은 격려사를 통해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의 활약에 찬사를 보낸다.”면서 “김광철 군수의 인사말처럼 연천군에 큰 변화가 있을 것이며 저 또한 연천발전을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아갈 것이고, 연천군 발전을 위해 연천군여성단체 회원들의 많은 협조와 참여를 당부드립니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