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일종 의원, 서산·태안에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15억원 확보

태안, 소원면 상수도 배수관로 7억원 및 해수욕장 감시탑 건립 3억원 확보

  • 입력 2018.12.17 15:32
  • 기자명 오순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순석 기자 / 성일종 국회의원(충남 서산·태안)은 17일, 지역현안 및 재난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특별교부세 15억원을 행정안전부로부터 확보했다고 밝혔다.
먼저 서산지역에 방범용 CCTV 설치 사업에 재난안전 특별교부세 5억원을 확보했다. 이로써 안전한 도시환경 조성에 대한 주민 요구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되며, 범죄 및 재난 사고시 신속하고 능동적인 대처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태안지역은 현안사업 및 재난안전 특별교부세 10억원을 확보했다. 소원면 상수도 배수관로 확충에 7억원을 확보했다. 이로써 식수난을 겪는 지역 주민들의 불편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되고, 상수도 보급률도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태안군 해수욕장 감시탑 건립에 3억원을 확보했다. 이로써 해수욕장에 생기는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여름철 안전한 관광지로써 입지가 제고될 것으로 기대된다.
성일종 의원은 “이번에 확보한 특별교부세로 지역의 재난 예방과 안전을 제고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며, 주민이 겪던 어려움도 해소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소통하며, 지역 주민의 안전과 재난에 대비할 수 있는 현안 사업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