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성원 국회의원,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대상‘의정대상’수상!

김 의원,“성실한 국회의원으로 계속 평가 받도록 노력할 것!”

  • 입력 2018.12.17 15:32
  • 기자명 박경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경국 기자 / 김성원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경기 동두천·연천)은 17일(월), 대한뉴스 주최로 국회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2018년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 대상은 각 분야별 의정활동, 지역경제, 경영혁신, 브랜드 전략 등에 대한 경영평가와 유권자 및 소비자 등 인지도 설문조사를 통해 우리사회의 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대상으로 수상되는 상이다.
이번 심사에서 김 의원은 제20대 국회 등원 이후 통일경제특구법, 경기북도설치법 등 다수의 법안 대표발의 및 정책토론회를 개최하며 접경지역 규제완화 등 대한민국 균형발전을 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국회 운영위, 정무위, 예결위 등 다수 상임위 위원으로 활동하며 국립연천현충원(가칭) 건립,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조성, 신천 악취문제 등 동두천·연천 지역이 직면한 이슈들에 대해 정책적 대안을 마련하고 적극 추진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김 의원은 “지역구인 동두천과 연천의 미래를 위해 지속적인 국비확보, 숙원사업 해결 등에 그 누구보다 최선을 다한 점을 인정해주시는 상 같아서 뜻깊다.”고, 전하며 “더 잘하라는 의미로 알겠다.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해 진심과 헌신을 다하겠다는 마음을 잊지 않고, 국회에서 가장 성실한 국회의원으로 계속 평가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