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창업과 중국을 배우는 151회 창업경영 중국세미나(12월) 개최

  • 입력 2018.12.12 13:38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우 기자 / 오는 22일 10시 50분부터 18시까지 대치동 강연장(한티역 3번 출구 부근)에서 4차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한 제151회 '창업경영 중국세미나(12월)'가 개최된다.
'창업경영 중국세미나'는 중국전략경영아카데미(대표 김형환)가 주최하며, 중국어특강, 1부 오찬과 창업지식특강 그리고 교류, 2부 중국지식특강, 3부 차이나 인사이트(원어강의)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창업경영 중국세미나(12월)’에서는 “매력 비즈니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1부 '창업지식특강'에서는 플랫폼 어드바이저 이제봉 대표와 이미지 마케터 이성민 대표가 강연을 한다. 개인의 강점과 가치 그리고 유연성을 바탕으로 자신의 삶을 경영하는 1인 기업가의 사업 모델과 창업동기, 어려움 극복기, 비전 등을 공개할 것으로 기대된다.
2부 ‘중국인문학특강’에서는 『중국요리기행』, 『역사로 본 중국음식』으로 유명한 신계숙 교수가 “중국식탁 위의 은밀한 문화 비밀”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에서 신계숙 교수는 ‘청대(淸代)문인 원매(袁枚)의 삶’, ‘식(食)을 통한 문화와 철학’, ‘좋은 관계로 이끄는 중국 식탁비즈니스’에 대해 소개한다.
3부 '차이나 인사이트(원어강의)'의 진리교수는 '2018년 중국이슈 총정리"라는 주제로 강연하며,  ‘미중무역갈등(中美?易?)’, ‘소비 다운그레이드(消?降?)’, ‘스타트업혁신(???新)’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창업 노하우와 중국을 한번에 배울 수 있는 ‘창업경영 중국세미나(12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중국전략경영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문의 : 02-525-9671)
한편, 4차 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한 '창업경영 중국세미나'는 매월 4주차 토요일에 진행되며, 오찬이 무료로 제공된다. 창업과 중국에 중점을 두고 중국진출을 준비하는 기업과 개인에게 중국경영 콘텐츠와 중국인문지식을 제공하고 무료 컨설팅도 진행 중이다. 특히 세미나의 연간회원에 등록하게 되면, 세미나 무료 참가 및 세미나 콘텐츠를 받을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