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 노사 공동 주관 사회적 가치 이행 선포식 가져

  • 입력 2018.12.11 15:54
  • 기자명 윤희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희옥 기자 /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윤영균, 이하 진흥원)은 11일 대전 서구 둔산동 진흥원 대회의실에서 임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공기관으로서의 공공성 강화를 위해 노사 공동 주관 사회적 가치 이행 선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선포식은 공공기관으로서 인권과 안전을 생각하고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며 양질의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해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공헌 및 상생협력을 통한 소득 주도 성장 실현 ▲전 직원의 인권 존중·삶의 질 제고를 위한 근로환경 조성 및 인권·윤리경영 구현 ▲사회적 약자에게 기회 제공 및 공정하고 합리적인 인사제도 운영 ▲예방 중심 재난·안전 관리체계 구축 및 지속 가능한 산림 생태계 조성 등이다.
선포식에 이어 유승민 대전사회적경제연구원 이사장이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 이해’라는 주제로 특강도 진행했다.
윤영균 원장은 “모든 정책사업과 업무 등을 수행하면서 사회적 가치를 경영의 기초로 삼아 업무를 처리해야 한다”면서 “임직원 모두가 솔선수범하고 협력해 소득주도성장과 혁신성장 공정경제 실현의 주역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