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관광공사, 송도컨벤시아 연말연시 경관조명

시민들에게 따뜻함과 즐거운 선사하기 위해 송도컨벤시아 외관 조명 설치

  • 입력 2018.12.11 15:51
  • 기자명 정순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순학 기자 /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연말연시를 맞아 송도컨벤시아를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따뜻함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송도컨벤시아 외관에 경관조명을 설치했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이번 경관조명은 송도컨벤시아 2단계 증축 및 국내 최초 국제회의 복합지구 지정을 기념해 인천시민의 희망을 상징하는 골드 컬러와 송도컨벤시아를 방문한 기업에게 성공의 결실을 의미하는 화이트 컬러의 장미를 조화롭게 디자인했다.
야간 경관조명은 지난 12월 10일부터 내년 2월말까지 약 3개월간 일몰시부터 일출시까지 빛을 밝히게 될 예정이다.
한편, 인천시민과 함께 빛나는 송도컨벤시아의 노력은 2019년도에도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송도컨벤시아 야외 광장에 시즌별 테마를 구성해 여름에는 스위밍풀, 가을에는 푸드트럭 또는 버스킹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인천 MICE 업체와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인천 MICE Day’ 행사 개최를 통해 시민들의 참여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 발전시킬 계획이다.
공사 운영팀 이종득 팀장은 “시민들이 송도컨벤시아와 함께 2018년 겨울 즐거운 추억을 남기길 바라며, 2019년도에도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송도컨벤시아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