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주 희망장학재단, 연말 장학기금 기부 릴레이

  • 입력 2018.12.07 14:57
  • 기자명 김성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철 기자 / 양주시 희망장학재단(이사장 임충빈)은 지난 6일 오후 고암동 사무소에서 3개 기업·단체장들이 모여 기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기부식에는 임충빈 이사장과 명예이사장인 이성호 양주시장, 오전식 ㈜KRC 대표, 배진록 에이제이스틸(주) 대표, 송인만 바르게살기운동 양주시협의회장을 비롯해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부된 금액은 총 1천100만원으로 ▲㈜KRC 5백만원, ▲에이제이스틸(주) 5백만원, ▲바르게살기운동 양주시협의회 1백만원이다.
참석자들은 “양주시에서 우수인재들이 더욱 많이 양성되기를 바란다”며 “ 양주시가 교육하기 좋은 도시로 도약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특히 송인만 협의회장은 “양주시협의회가 건강한 국민정신 운동단체로서 2018년 경기도 회원대회 회원배가부문 최우수협의회로 선정돼 받은 시상금을 기부하게 돼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임충빈 이사장은 “경제가 어려운 가운데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양주시 학생들을 위해 교육사업에 적극 동참해 주신 기업대표님과 단체장님들의 협조로 현재까지 92억원의 장학기금을 적립하게 됐다”며 “양주시 교육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양주시의 우수 인재를 육성하는 사업은 양주시의 미래를 짊어지는 막중한 책임이 필요한 만큼 앞으로는 더욱 더 지역 주민들과 학생들을 위해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양주시 희망장학재단은 지난 11월 이사회에서 2019년 장학금 예산을 관내 고교진학 장학금, 성적우수 장학금, 면학장학금, 특기장학금, 지정기탁장학금 등 4억원으로 의결한 바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