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산, 간부공무원 리더십 교육 개최

조직활성화 및 관리자 역량강화를 위한 간부공무원 리더십 교육 실시

  • 입력 2018.12.03 13:43
  • 기자명 박주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주현 기자 /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11.30(금)부터 12.1(토)까지 1박2일간 일정으로 조직활성화 및 관리자 역량강화를 위한 ‘2018년 간부공무원 리더십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민선7기 출범 후 각 분야별 중책을 맡고 있는 간부공무원 50여명이 함께 모인 첫 자리이며, 국정 및 도정방침에 맞는 시정목표 달성과 주요현안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혁신적 리더십 강화로 ‘더 큰 미래, 더 큰 경산’으로 거듭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에는 이재훈 경북테크노파크 원장이 강사로 나서 ‘4차 산업혁명시대의 지역대응전략’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으며, 김학홍 정부통합전산센터 센터장을 초청해 ‘정부혁신과 공직자 역할’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또한, 국비지원 신규 사업을 발굴하고 효율적인 국비확보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국가투자예산 확보 방안’이라는 주제로 한경원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위원이 특강을 실시했다.
특강 후에는 민선7기를 맞아 간부공무원 일동이 시민들이 체감하는 새로운 시정과 시정발전의 선도자로서 ‘새로운 미래로 함께하는 희망경산’ 위해 솔선 실천할 것을 결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결의대회는 지금까지 성과와 영광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희망경산으로 나아가기 위해 간부공무원이 솔선수범하자는 뜻에서 개최됐다.
이날 교육에서 최영조 경산시장은 “간부공무원은 경산시의 핵심 인력인 만큼 시정발전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며, 이번 교육이 희망찬 미래 20년을 확인하고 성공적인 민선7기를 위한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