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안 임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사회복지사업 활발

신안 임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사회복지사업 활발..

  • 입력 2018.11.27 13:43
  • 기자명 김복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복현 기자 / 신안군 임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경로당에서 무료하게 보내는 어르신들을 위해 행복을 가지고 찾아가는 노래방을 운영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행복을 가지고 찾아가는 노래방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임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고 임자면 맞춤형복지팀, 임자면 보건지소, 임자면 자원봉사자회, 임자만났네 사회적기업, 재능기부 봉사자 다수가 함께 참여했으며 노래교실 및 레크레이션, 건강관리, 복지상담, 이·미용봉사,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미용 봉사로 재능기부를 펼친 나효심씨는 “항상 하던 일이라 재능이라 생각지 못했는데 어르신들이 이렇게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참여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임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임자면장 서태주)은 “행복한 임자면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재능을 아낌없이 발휘해주는 재능기부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사업을 계기로 재능나눔과 기부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민관이 함께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임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정창일은 “협의체 주관으로 부모와 함께하는 아동캠프(300만원)와 복지아카데미(1,000만원)을 운영해 앞으로도 지역사회복지사업을 활발하게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