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서부여성회관, ‘2018 수강생 한마당’ 개최

‘배움으로 성장하고, 나눔으로 함께하는 우리’ 주제로 수강생 화합의 시간 마련

  • 입력 2018.11.26 15:36
  • 기자명 정순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순학 기자 / 인천서부여성회관은 11월 28일 오후 2시 대강당에서 수강생, 강사, 시민 등 300여명을 대상으로 ‘2018 수강생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수강생 한마당은 ‘배움으로 성장하고, 나눔으로 함께하는 우리’라는 주제로 수강생 화합의 시간을 마련하고, 지역사회 문화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행사로서, 사회교육 각 강좌 수강생들의 다채로운 공연 및 전시 등 수강생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공식행사는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축사, 우수강사 및 모범수강생 표창, 강좌 및 강사 소개, 수강생 공연(8개팀)의 순으로 약 2시간에 걸쳐 이뤄진다.
부대행사로는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수강생들이 교육을 통해 그간 갈고 닦은 작품발표를 비롯한 서양화, 수채화, 캐리커처, 생활도예 등의 작품전시와 수강생이 직접 만든 쿠키·강정, 영양떡, 캘리그라피 작품, 커피 판매 등이 이뤄진다. 또한 네일아트, 캘리그라피 체험을 비롯해 건강·취업상담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부여성회관 홈페이지(wiw.incheon.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458-7360~5)로 문의하면 된다.
김진숙 서부여성회관 관장은 “수강생이 주인공인 이번 수강생 한마당 행사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재능과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서로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하는 훌륭한 배움터로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