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평구 대조동, 취약계층에 수면잠옷 전달

  • 입력 2018.11.21 11:30
  • 기자명 오형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형민 기자 / 은평구 대조동(동장 유현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익남)에서 2018년 한 해 동안 추진했던 주민자치 나눔사업으로 마련한 물품을 관내 취약계층에게 기부하고자 2018년 11월 16일에 사랑의 온정 나눔 전달식을 대조동주민센터에서 개최했다.
2018년 대조동 주민자치 문화와 나눔사업은 주민(청소년포함) 모두를 대상으로 취미활동 지원을 통해 동아리 문화를 만들고, 동시에 나눔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손비누만들기, 아빠와 함께해서 더 즐거운 보드게임, 프랑스 자수, 손뜨개 사업을 추진했다. 동시에 나눔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지난 9월 15일에 장미공원에서 주민이 만드는 ‘대조동, 장미공원 우리들의 작은축제’도 어린이, 엄마, 아빠가 함께 체험 할 수 있는 내용으로 많은 주민이 참여해 의미있고 뜻 깊은 축제됐다.
이렇게 주민들이 함께한 작은축제 수익금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수면잠옷을 마련했으며, 나눔사업에 참여한 주민들이 기부한 손비누, 털모자, 목도리와 함께 주민들의 정성스런 마음을 관내 취약계층에 전해드리고자 ‘나눔 전달식’을 개최했다.
대조동 주민자치위원회(김익남 위원장)는 “앞으로도 대조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주민들과 소통하고 화합 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만들고 더불어, 대조동의 취약계층과의 나눔문화 정착에도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