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성 청소년의 꿈, 날개를 달다”

지난 17일 청소년 어울림 한마당 행사 성료

  • 입력 2018.11.20 13:52
  • 기자명 이선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선호 기자 / 보성 청소년 어울림한마당 “청소년이 행복한 꿈·드림과 희망 찾기”가 지난 17일 보성녹차골향토시장에서 지역 초·중·고등학생 300여 명과 지역 주민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보성희망드림협의체와 보성청소년문화의집이 주최·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역청소년이 동아리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고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학생들은 동아리 공연(국악, 밴드, 댄스 등)으로 모처럼 청소년들이 학업의 스트레스를 잊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축제에서는 동아리 활동이 우수한 청소년 시상 및 체험부스(추억의 과자 뽑기, 헤나타투, 에코백 만들기, 군고구마 나눠먹기, 셀프토퍼 만들기, 보성차 나누기 등)를 운영했다.
특히, 청소년들이 따뜻한 녹차를 우려 장날에 오신 지역주민들에게 나눔 봉사도 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축제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우리 지역에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이 자랑스럽고 이러한 행사가 지속적으로 개최돼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면 더욱 좋겠다.”라고 말했다.
보성읍희망드림협의체(공동위원장 읍장 조계언, 위원장 임광호)는 “지역주민들과 지역 청소년이 함께 어울리는 세대 간의 소통의 시간이 된 것 같다.”면서, “2019년에도 청소년들에게 더 많은 끼와 재능을 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보성 청소년들이 즐거운 축제가 지속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